전상현 (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목록 (2507) 00_DB영업 최강자 되기 : 흔들림 없는 승리 공식장신영,김낙현(2408) 심장질환으로 계약받는 메디컬 RP_01이병조(2508) 04_AI SALES PROCESS 7LEVEL김현진(2507) 01_경쟁에서 이기는 DB영업 : 최신 보장분석 DB 상담트렌드 (1)장신영(2206) 실손보험 변천사 이해와 고객 컨설팅전략_01김지수(2507) 01_AI 세일즈 환경 적응 : 1) AI 세일즈의 시대가 왔다김현진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