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현 (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목록 (2506)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2025년 6월김낙현(2506) 이달의 보험영업 전략 브리핑_2025년 06월장신영(2506)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생명보험_2025년 6월장신영(2506)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손해보험_2025년 6월장신영(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1_신탁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백영(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2_보험금청구권 신탁: 유가족의 미래를…백영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