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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거절 만큼 설계사들을 힘들게 하고, 다운하게 만드는것이 또 있을까?}
이 영상은 보험설계사들이 고객의 거절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이다. 거절은 보험설계사의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상황인데, 이를 잘 처리하지 못하면 영업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강사는 보험설계사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거절을 기회로 바라보는 태도를 갖추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거절의 원인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 영상을 통해 보험설계사들은
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거절을 기회로 바라보는 태도를 갖출 수 있다.
고객들이 하는 거절의 원인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대응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거절 처리 능력을 향상되면 이 부분이 결국 영업성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 영상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거절의 원인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 영상을 통해 아쉬운 점은, 강사의 설명 및 사례제시 위주의 온라인 강의라서, 실제 내가 접하게 되는 개별적인 상황에
대한 스킬을 갖추는데는 한계가 있는데, 아마 그래서 강의에서 강사가 얘기했듯이, 추후 오프라인 강의에서 이 부분은 보완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영상은 보험설계사들이 고객의 거절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이다. 거절은 보험설계사의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상황인데, 이를 잘 처리하지 못하면 영업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강사는 보험설계사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거절을 기회로 바라보는 태도를 갖추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거절의 원인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 영상을 통해 보험설계사들은
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거절을 기회로 바라보는 태도를 갖출 수 있다.
고객들이 하는 거절의 원인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대응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거절 처리 능력을 향상되면 이 부분이 결국 영업성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 영상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거절의 원인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 영상을 통해 아쉬운 점은, 강사의 설명 및 사례제시 위주의 온라인 강의라서, 실제 내가 접하게 되는 개별적인 상황에
대한 스킬을 갖추는데는 한계가 있는데, 아마 그래서 강의에서 강사가 얘기했듯이, 추후 오프라인 강의에서 이 부분은 보완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