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1회_거절 극복 네비게이션 > 수강후기

(21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1회_거절 극복 네비게이션 > 수강후기

수강후기 & 나만의 콘텐츠 활용법

집단지성의 힘으로 확인하는 생생한 콘텐츠활용 노하우

세일즈 인사이트 (21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1회_거절 극복 네비게이션
작성자 조*조 조회 310회 작성일 22-07-14 09:10

본문

거절을 당하게 되면 누구나 수치심을 느낀것 처럼 멘탈이 흔들립니다.
아직 지인영업으로 인해 멘탈이 흔들려 보진 않았으나 서비스업을 하다보니 고객의 반응에 멘탈이 흔들린 적이 많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사람이 있지? 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사람은 여러유형이 있다보니 이런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어간적이 있습니다.
금방 잊어버리는 성격이라 그거 하나만큼은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충격을 세게 먹는다면 그 고객에 대해 추억으로 남게 됩니다. 그만큼 뇌릿속에 깊게 박혔다는 거겠죠?
이런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서도 저도 모르게 그 순간을 기억한다는것을 보아 사람은 역시 상처를 받나봅니다.

고객에게 거절을 당했을 때 좌절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저는 고객을 더 설득할 것같습니다. 지피지기면백전백승이라
고객에게 거절당하는 것에 두려워하지말고 내가 잘 해결했는가 뒤돌아보며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입니다.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