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1. 소개의 원재료인 가망고객!
2. 소개의 재고 파악! 매몰 고객 삭제!
3. 소개의 마케터 키맨을 사수하라!
소개의 원재료인 가망고객!
보험영업 롱런의 비결 = 끊임없는 가망고객
재료 = 절판이슈!, 가망고객소진
앞으로 영업할 수 있는 가망고객들을 만들자.
고객 분류
고객분류가 먼저다!
고객유형,연령별구분,직업별구분,지역별구분
고객분류가 안된 상태에서 단체 메시지는 효율 저하!
기가입자 부터 시작하는 분류
타겟1 기 가입고객
타겟2 소개고객
타겟3 보험금 받은 고객
타겟4 병력으로 거절된 고객
타겟5 신규 개척 DB 고객
고객관리의 시작 : 고객 분류
고객별 분류 예 : 직업별로 구분
교사, 건설, 현장직, 사무직, 자영업, 음식점, 택시, 버스기사
소개의 마케터 키맨을 사수하라!
1. 보험은 가입한 사람이 또 가입한다.
2. 보험은 받아본 사람이 또 가입한다.
기 가입고객 =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노후준비(연금,변액보험 등), 2대혈관질환 보험, 상해보험/운전자보험 + 고객 소개
정말 중요한 성공전략인 것 같습니다. 소개받는다는 것은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의 마켓을 만드는게 중요하고 고객에서 고객으로 끊임없는 소개를 받는다는 것은 아직은 없지만 꼭 만들어내고싶습니다.
처음 일을 시작할때 디비로 한달사고 소개받아야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쉬운일이 아니더군요.
제대로된 전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청구까지 완벽하게 해준다면 고객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 시간이 생각보다 걸릴 것 같습니다.
일단은 나의 고객을 많이 만들고 소개도 해달라해보고 그래도 소개가없다면 한번씩 관심있는 주제를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 연락도 자주하고 소개를 받아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끊임없는 소개 고객을 위해 전략을 잘짜고 고객성향에 맞게 마음에 들게 설계해주고 청구까지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소개를 받는 그날을 위해서.
2. 소개의 재고 파악! 매몰 고객 삭제!
3. 소개의 마케터 키맨을 사수하라!
소개의 원재료인 가망고객!
보험영업 롱런의 비결 = 끊임없는 가망고객
재료 = 절판이슈!, 가망고객소진
앞으로 영업할 수 있는 가망고객들을 만들자.
고객 분류
고객분류가 먼저다!
고객유형,연령별구분,직업별구분,지역별구분
고객분류가 안된 상태에서 단체 메시지는 효율 저하!
기가입자 부터 시작하는 분류
타겟1 기 가입고객
타겟2 소개고객
타겟3 보험금 받은 고객
타겟4 병력으로 거절된 고객
타겟5 신규 개척 DB 고객
고객관리의 시작 : 고객 분류
고객별 분류 예 : 직업별로 구분
교사, 건설, 현장직, 사무직, 자영업, 음식점, 택시, 버스기사
소개의 마케터 키맨을 사수하라!
1. 보험은 가입한 사람이 또 가입한다.
2. 보험은 받아본 사람이 또 가입한다.
기 가입고객 =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노후준비(연금,변액보험 등), 2대혈관질환 보험, 상해보험/운전자보험 + 고객 소개
정말 중요한 성공전략인 것 같습니다. 소개받는다는 것은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의 마켓을 만드는게 중요하고 고객에서 고객으로 끊임없는 소개를 받는다는 것은 아직은 없지만 꼭 만들어내고싶습니다.
처음 일을 시작할때 디비로 한달사고 소개받아야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쉬운일이 아니더군요.
제대로된 전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청구까지 완벽하게 해준다면 고객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 시간이 생각보다 걸릴 것 같습니다.
일단은 나의 고객을 많이 만들고 소개도 해달라해보고 그래도 소개가없다면 한번씩 관심있는 주제를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 연락도 자주하고 소개를 받아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끊임없는 소개 고객을 위해 전략을 잘짜고 고객성향에 맞게 마음에 들게 설계해주고 청구까지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소개를 받는 그날을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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