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FP파트너즈는 누구에게 필요한 교육입니까?

    A

    FP파트너즈 교육은 보험영업을 하고 계신 설계사 분들 이라면 누구나(보험사,GA 모두 포함) 수강 하실 수 있고, 영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계 신인부터 현재 활발하게 영업을 하고 계신 경력분들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대상입니다. 

  2. Q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구분은 무엇인가요?

    A

    FP파트너즈는 보험영업 교육을 지역에 상관없이, 비용 부담없이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합리적인 금액으로 교육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기업회원이 되시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우리회사에 맞는 컨텐츠 구성은 물론, 신입교육부터 법정 자격증인 변액보험판매관시라,생명보험설계사,손해보험설계사 과정을 패키지로 추가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3. Q

    FP파트너즈 교육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A

    장황하게 설명드리기 보다 아래 몇가지 특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①강사분들에 대부분 현직 설계사 분들입니다. 현장감 있는 생생한 사례, 강사분이 사용하는 멘트 바로 활용 가능하겠지요

    ②모든 컨텐츠는 기본적으로 20분 전후의 콤펙트한 구성입니다. 따라서, FP파트너즈의 강의는 지식을 드리는 구성이 아니라, 영업 팁을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③과정 수준은 정규과정 온라인 컨텐츠의 경우, 업계 3~5년 FP분들에게 맞추어져 있습니다. 영업을 한지 3년 정도 지났는데 고객이 조금만 다양하고 깊은 내용에 대해 문의하면 당황했던 경험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그렇다면 영업 7년차인 나는 해당이 없나 하고 생각하신다구요?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 컨텐츠는 ‘보험, 투자, 세금, 세일즈인사이트, FPShip, 재무설계’에 걸쳐 보험영업에 필요한 내용을 모두 망라하고 있습니다. 평소 내가 두루뭉술하게 알고 있던 것들을 FP파트너즈를 통해 명확하고 이해하고, 영업현장에서 자신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④일부 컨텐츠(FPShip)를 제외하고는 컨텐츠에 ‘교안’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료실에 따로가서 검색하실 필요없이, 해당 컨텐츠에 ‘교안 다운로드’버튼이!!

  4. Q

    기업회원 도입시 어떤 효과가 있나요?

    A

    우리회사(지사,본부,지점)에 맞는 교육을 맞춤으로 제공해드립니다. 그것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교육기획 및 강사파견까지. 역량있는 교육담당자를 구하기 힘드십니까? 우리회사 규모에 비해 교육스텝 채용이 부담스러우십니까? FP파트너즈와 상의하시면 답을 드립니다.

  5. Q

    FP파트너즈는 어떤 일을 하는 회사인지 아직도 딱 와 닿지 않네요

    A

    ① 시시각각으로 변화되는 보험영업의 최신트렌드가 반영된 정보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② 신입 FP과정, 변액보험설계사,생명보험설계사,손해보험설계사 자격과정 및 금융자격(펀드투자권유대행인,증권투자권유대행인 과정을 제휴로 제공)

    ③ 보험사등 금융권에 상품교육 및 요청에 따른 기획영상을 제작/제공합니다.

    ④ GA 및 보험사에 오프라인 교육 기획 및 오프라인 교육강사 파견을 합니다.

    ⑤ 업계의 숨은 진주, 능력있는 보험업계 강사를 발굴합니다. 전문강사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져 왔던 보험업계 교육에 신선한 새로운 피, 수혈에 FP파트너즈가 먼저 실천해 갈 것입니다.

    ⑥ 이외에도 보험영업을 위해 업계의 다양한 솔루션 회사 (보장설계, 고객관리,교육기관등)과 연계하여 FP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