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8)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저절로 고객가 끄덕여지는 초회상담_02 by MZ FP 이병조 #초회상담 #AP #아이스브레이킹 좋아요 강의포인트 내가 하고 있는 '초회상담'은 문제가 없을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초회상담 포인트를 MZ세대 FP의 실제사례를 통해 확인해봅니다. (2404) FP를 위한 언더라이팅_04_계약전 알릴의무사항 병력(표준체)이경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808) 약관을 파고드는 자동차보험상담 스킬업_01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8) 팩트만 배워봐요_자동차보험 실전 상담쏙쏙_02김진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8) 팩트만 배워봐요_자동차보험 실전 상담쏙쏙_01김진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4) 자동차보험을 알면 시장이 보인다_02_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김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4) 자동차보험을 알면 시장이 보인다_01_자동차보험 제대로 컨설팅하기김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802) 파워 고객상담_03 : 저축성보험&필수질문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4) 보상직원이 알려주지 않는 자동차보험 이야기_04_차량 보상한도와 담보별 할증김중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