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 3강_보장금액을 키워야 하는 명백한 근거 #리모델링 #보장분석 #보장금액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리모델링 설득이 아닌 납득, 명백한 근거를 찾자 2.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납득시키는 화법 3. 차별화된 제안의 근거, 클로징을 높인다 (2103) 태아보험 필수 특약분석을 통한 영업력 차별화전략_02조원화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3) 태아보험 필수 특약분석을 통한 영업력 차별화전략_01조원화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9) FP라면 알아야 할 보험상품 총정리_손해보험 상품 이해_인 보장(1)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2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1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9) FP라면 알아야 할 보험상품 총정리_생보상품 이해_사망보장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9) 4강_실손보험으로 거절하는 고객 거절처리고정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1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