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2202) 첫 만남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력한 클로징_02이희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첫 만남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력한 클로징_01이희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위대한 도전 세일즈_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김성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902) 특강_고객의 마음을 여는 질문법(계속)한준택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902) 특강_고객의 마음을 여는 질문법한준택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