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화성에서 온 고객, 금성에서 온 FP_10월 : 보험 리모델링,그것이 알고싶다. #보험 리모델링 #리모델링 좋아요 강의포인트 왜 FP는 내 얘기를 들어주지 않고, 자기 얘기만 하는 것일까? 이 둘 사이의 간극을 금융소비자인 진행자와 현직 FP를 초대하여 도대체 둘 사이의 관계회복 대안과 FP의 목적인 고객설득의 힌트를 얻어봅니다.!! (22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하석태의 'HST' 세일즈 성공법칙하석태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2) 김효석의 거침없는 초대석_시련은 결코 나를 멈출 수 없다김효석, 김윤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12) 위대한 도전 세일즈_작은 노력이 만드는 거대한 변화이세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6) 실손보험 변천사 이해와 고객 컨설팅전략_02김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위대한 도전 세일즈_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김성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802) 특강_18_01_쉽을 모르니까 영업이 어렵지 (2)정재윤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