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화성에서 온 고객, 금성에서 온 FP_10월 : 보험 리모델링,그것이 알고싶다. #보험 리모델링 #리모델링 좋아요 강의포인트 왜 FP는 내 얘기를 들어주지 않고, 자기 얘기만 하는 것일까? 이 둘 사이의 간극을 금융소비자인 진행자와 현직 FP를 초대하여 도대체 둘 사이의 관계회복 대안과 FP의 목적인 고객설득의 힌트를 얻어봅니다.!! (2309) 4강_실손보험으로 거절하는 고객 거절처리고정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9) 3강_보장금액을 키워야 하는 명백한 근거고정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9) 2강_보장기간을 늘려야 하는 명백한 이유고정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9) 1강_보장범위를 넓혀야 하는 명백한 이유고정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8)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 8월_입체분석으로 보는 보험리모델링박종현, 박지민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4) FP 차별화 전문성 향상을 위한 부채상담전략_06_부채 리모델링 전략채효원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