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2_고객이 스스로 알려주는 FF #영업역량 #공감대형성 #Fact Finding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보장분석과 가입설계의 기초자료인 고객정보 받는 법 2. 올바른 초회 면담에 이어 FF를 잘 받는법 3. 세부적인 FF를 받아야 고객만족도가 높다 4. FF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재정립한다 (2205) 성공하는 FP의 세일즈 전략 Top 5_03원승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연말정산 프로세스와 절세포인트_02_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뽀개기정재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연말정산 프로세스와 절세포인트_01_환급이냐,추징이냐정재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1) 시드머니 상담프로세스의 이해_02_자산관리 로테이션 만들기김화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1) 시드머니 상담프로세스의 이해_01_자산관리 핵심이슈 2가지김화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1) 시드머니 상담프로세스의 이해_01_자산관리 핵심이슈 2가지김화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