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4_나만의 고객관리 방법 만들기 #영업역량 #고객관리방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기존고객 만족과 신규고객 창출에 꼭 필요한 고객관리 2. 기존에 일률적인 고객관리에서 벗어나라. 3. 고객에게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고객관리로 특별함을 만들어라 4. 잘 준비한 고객관리로 소개가 생성되도록 하라. (2309) 같은 보험, 다른 환경_01_원수사와 GA 영업환경의 차이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9) 같은 보험, 다른 환경_02_원수사와 GA환경 활용하기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8) 몰라서 못쓰는 가성비 최고 끝판왕_일상배상 책임보험_02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8) 몰라서 못쓰는 가성비 최고 끝판왕_일상배상 책임보험_01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3) 고객유형별 변액보험 핵심 판매포인트_02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3) 고객유형별 변액보험 핵심 판매포인트_01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