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2309) 같은 보험, 다른 환경_01_원수사와 GA 영업환경의 차이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9) 같은 보험, 다른 환경_02_원수사와 GA환경 활용하기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8) 몰라서 못쓰는 가성비 최고 끝판왕_일상배상 책임보험_02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8) 몰라서 못쓰는 가성비 최고 끝판왕_일상배상 책임보험_01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3) 고객유형별 변액보험 핵심 판매포인트_02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3) 고객유형별 변액보험 핵심 판매포인트_01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