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현 (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목록 (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1_신탁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백영(2408) 암으로 계약받는 메디컬 RP_01이병조(2409) 운전자보험으로 영업 틈새시장 공략하기!_01유선우(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2_보험금청구권 신탁: 유가족의 미래를…백영(2501) 2025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2_2025년 달라진 혜택김현진(2409) 운전자보험으로 영업 틈새시장 공략하기!_02유선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