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현 (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목록 (2511) 위대한 도전 세일즈_어쩌다 영업인의 행복한 롱런김지율(2511) 02_주택화재보험권태진(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전상현(2101) 약관을 활용한 계약받는 증권 RP_01_증권분석의 새로운 접근이병조(2205) 성공하는 FP의 세일즈 전략 Top 5_01원승현(2405) 생보출신도 한번에 이해하는 실손보험 판매전략_03이상훈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