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현 (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목록 (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1_신탁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백영(2408) 암으로 계약받는 메디컬 RP_01이병조(2409) 운전자보험으로 영업 틈새시장 공략하기!_01유선우(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2_보험금청구권 신탁: 유가족의 미래를…백영(2501) 2025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2_2025년 달라진 혜택김현진(2409) 운전자보험으로 영업 틈새시장 공략하기!_02유선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