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현 (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목록 (2511) 위대한 도전 세일즈_어쩌다 영업인의 행복한 롱런김지율(2512) 이달의 보험영업 전략 브리핑_2025년 12월장신영(2512)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생명보험_2025년 12월장신영(2512)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손해보험_2025년 12월장신영(2512)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2025년 12월김낙현(2403) 이달의 보험영업 전략 브리핑_3월이상훈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