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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FP입문과정_오리엔테이션
01. FP, 보험세일즈를 시작하다
02. FP의 현재와 미래 비전
03. 세일즈 고객의 마음을 얻다
04. FP의 역할과 책임 (Role & Responsibility)
05. 상품이 아닌 나를 디자인하다 : "영업전공"
06. 롱런의 단순한 비밀 : "고객관리와 스케줄관리"
07. 세일즈의 핵심, "세일즈 프로세스"
08. FP의 궁극적인 목표 "Prospecting (1)"
09. FP의 궁극적인 목표 "Prospecting (2)"
10. Simpla Activity: TA(Telephone Approach)
11. 내가 먼저 마음을 여는 순간 : "Opening (1)"
12. 고객의 마음도 열리는 과정 : "Opening (2)"
13. Fact 보다는 Feeling : Fact & Feeling Finding (1)
14. Fact 보다는 Feeling : Fact & Feeling Finding (2)
15. 간절함이 답이다 : Presentation & Closing
16. 눈에 보이는 고객의 다짐 : 증권전달 (Policy Delivery)
17.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해요 : Referral (소개요청)
18. 세일즈의 핵심 : 세일즈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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