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좋은 태도가 좋은 결과를 만든다 > 정규과정

(22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좋은 태도가 좋은 결과를 만든다 > 정규과정

권용현 (22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좋은 태도가 좋은 결과를 만든다

강의포인트
고객에게 편지를 쓰기위해 악필교정 노트를 사용해본 일이 있는가?
나는 해약한 고객에게도 편지를 써본 일이 있는가?
나는 내게 계약한 고객관리를 잘 해와서 언제든 자신있게 소개요청을 하고, 고객은 소개를 해주고 있는가?
16년간 한결같이 한 회사에서, 꾸준하게 롱런의 길을 걸어오고 있는 권용현 FP의 자세를 배워봅니다.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