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래
(1708) 화성에서 온 고객,금성에서 온 FP_08 : 자동차보험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
강의포인트
왜 FP는 내 얘기를 들어주지 않고, 자기 얘기만 하는 것일까?
이 둘 사이의 간극을 금융소비자인 진행자와 현직 FP를 초대하여 도대체 둘 사이의 관계회복 대안과 FP의 목적인 고객설득의 힌트를 얻어봅니다.!!
이 둘 사이의 간극을 금융소비자인 진행자와 현직 FP를 초대하여 도대체 둘 사이의 관계회복 대안과 FP의 목적인 고객설득의 힌트를 얻어봅니다.!!
(1705)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5월(1705) 프로 FP의 마케팅_PPT로 카드뉴스 만들기(1705) 프로 FP의 마케팅_옐로아이디 활용 FP홍보전략(1705) 화성에서 온 고객,금성에서 온 FP_05 : 손해사정사가 말하는 보험이야기(1706)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6월(1706) 프로FP의 마케팅_왕초보도 따라하는 PPT제안서작성_01(1706) 프로FP의 마케팅_왕초보도 따라하는 PPT제안서작성_02(1706) 화성에서 온 고객,금성에서 온 FP_06 : 실손보험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1707)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7월(1707) 프로FP의 마케팅_왕초보도 따라하는 PPT제안서작성_03(1707) 프로FP의 마케팅_왕초보도 따라하는 PPT제안서작성_04(1707) 화성에서 온 고객,금성에서 온 FP_07 : 종신보험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1708)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8월(1708) 프로 FP의 마케팅_인스타그램 활용 편_01(1708) 프로 FP의 마케팅_인스타그램 활용 편_02(1708) 화성에서 온 고객,금성에서 온 FP_08 : 자동차보험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1709) FP를 위한 경제브리핑_9월(1709) 프로FP의 마케팅_마인드맵 활용 편_01(1709) 프로FP의 마케팅_마인드맵 활용 편_02(1709) 화성에서 온 고객,금성에서 온 FP_09 : 화재보험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