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 사업가 고객과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_01 > 정규과정

(1912) 사업가 고객과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_01 > 정규과정

문길성 (1912) 사업가 고객과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_01

강의포인트
1. 사업하는 분의 고민을 알아야 공감대를 형성한다.
2. 사업하는 분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들어주기
3. 고객이 말하지 않아도 고민 알아보는 방법
4. 공감대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