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석
(2002) 김효석의 트렌드 2020_감정대리인 편
강의포인트
영업인을 위한 트렌드세터, 설득박사 김효석 대표가 진행하는 트렌드 성공전략!
김효석의 날카로운 시각으로 꼭 알아야만 하는
최신 트렌드를 영업인의 시각으로 분석해드립니다.
이번 편의 주제는 '감정대리인'입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현대인은 직접 대면관계에서
감정 표현이서투릅니다. 감정을 털어놓을 대상이 부족해지고 그러다 보니 내 감정을 대신
표현해 줄 수 있는 매체를 찾게됩니다. 이번 편에서는 감정대리인 혁할을 활용한 영업 방법론을 알아봅니다.
김효석의 날카로운 시각으로 꼭 알아야만 하는
최신 트렌드를 영업인의 시각으로 분석해드립니다.
이번 편의 주제는 '감정대리인'입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현대인은 직접 대면관계에서
감정 표현이서투릅니다. 감정을 털어놓을 대상이 부족해지고 그러다 보니 내 감정을 대신
표현해 줄 수 있는 매체를 찾게됩니다. 이번 편에서는 감정대리인 혁할을 활용한 영업 방법론을 알아봅니다.
(1707) 베스트FP가 들려주는 업종별 상담전략_01_교사(공무원)편(1707) 베스트FP가 들려주는 업종별 상담전략_02_교사(공무원)편(1708) 성공 FP를 위한 실전 시장개척 노하우_01(1708) 성공 FP를 위한 실전 시장개척 노하우_02(1708) 특강_영업 고수에게 배운다_Attention의 미학_01(1708) 특강_영업 고수에게 배운다_Attention의 미학_02(1709) 특강_03_처음이자 마지막 나의직업 보험설계사(1)(1709) 특강_03_처음이자 마지막 나의직업 보험설계사(2)(1710) 특강_말하는 대로 말이되는 애드립의 기술_01(1710) 특강_말하는 대로 말이되는 애드립의 기술_02(1711) 특강_보험영업, 프로가 될것인가 포로가 될 것인가(1)(1711) 특강_보험영업, 프로가 될것인가 포로가 될 것인가(2)(1801) 파워 고객상담_01_상담 프로세스의 재설계(1801) 파워 고객상담_02_백지상담의 핵심원리(1802) FP라면 알아야 할 파워포인트 기초_01(1802) FP라면 알아야 할 파워포인트 기초_02(1802) 특강_18_01_쉽을 모르니까 영업이 어렵지 (1)(1802) 특강_18_01_쉽을 모르니까 영업이 어렵지 (2)(1802) 파워 고객상담_03 : 저축성보험&필수질문(1802) 파워 고객상담_04_보장성보험&필수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