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찬
(2006)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_03_명확한 세일즈 컨셉트
강의포인트
보험 판매가 어렵습니까? 비싼 보험료를 제안하는 것이 부담스럽습니까?
종신보험을 재미있고, 명확한 세일즈컨셉으로, 그것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판매할 수 있다면 어떠시겠습니까?
19년 연속 종신보험 판매를 통한 MDRT를 달성한 황선찬 FP를 따라 종신보험 판매의 새로운 아이스오션을 발견해보세요
종신보험을 재미있고, 명확한 세일즈컨셉으로, 그것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판매할 수 있다면 어떠시겠습니까?
19년 연속 종신보험 판매를 통한 MDRT를 달성한 황선찬 FP를 따라 종신보험 판매의 새로운 아이스오션을 발견해보세요
(1705) FP영업력 향상을 위한 화재,재물보험의 이해_01(1705) FP영업력 향상을 위한 화재,재물보험의 이해_02(1705) 고객유형별 손보상품 맞춤판매전략_01(1705) 고객유형별 손보상품 맞춤판매전략_02(1705) 실손보험 판매강화를 위한 핵심이해_01(1705) 실손보험 판매강화를 위한 핵심이해_02(1706) 계약을 만들어내는 AP리셋전략_01(1706) 계약을 만들어내는 AP리셋전략_02(1706) 계약을 만들어내는 AP리셋전략_03(1706) 계약을 만들어내는 AP리셋전략_04(1706) 신규시장 개척을 위한 태아보험 상담실전_01(1706) 신규시장 개척을 위한 태아보험 상담실전_02 : 태아보험 판매 FP와의 대화(1707) 계약을 만들어내는 AP리셋전략_05(1707) 계약을 만들어내는 AP리셋전략_06(1707) 백지로 풀어보는 법인영업 설계사례_05(1707) 백지로 풀어보는 법인영업 설계사례_06(1707) 사례분석을 통해보는 실전 보장설계_01(1707) 사례분석을 통해보는 실전 보장설계_02(1707) 알수록 쓸모있는 신기한 종신보험_01(1707) 알수록 쓸모있는 신기한 종신보험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