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1_고객의 관심사를 불러 일으키는 상담 > 정규과정

(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1_고객의 관심사를 불러 일으키는 상담 > 정규과정

전상현 (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1_고객의 관심사를 불러 일으키는 상담

강의포인트
1. 상담의 가장 기본인 경청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한다
2. 상담은 말 그대로 상호 대화, 혼자 떠들지 않는다
3. 초회면담에서 상담의 거의 대부분이 결정됨을 이해한다
4. 다음 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