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2_고객이 스스로 알려주는 FF > 정규과정

(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2_고객이 스스로 알려주는 FF > 정규과정

전상현 (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2_고객이 스스로 알려주는 FF

강의포인트
1. 보장분석과 가입설계의 기초자료인 고객정보 받는 법
2. 올바른 초회 면담에 이어 FF를 잘 받는법
3. 세부적인 FF를 받아야 고객만족도가 높다
4. FF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재정립한다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