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연
(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4_문제파악과 해답지 찾기
강의포인트
이번 시간을 통해 꼭 알아야 할(?) 세가지 핵심사항
1. 2. 고객거절 4가지 극복 해결안
2. 고객거절, 반론 극복 커뮤니케이션 스킬
3. 고객의 니즈를 내가 찾아주기
1. 2. 고객거절 4가지 극복 해결안
2. 고객거절, 반론 극복 커뮤니케이션 스킬
3. 고객의 니즈를 내가 찾아주기
(1707) 베스트FP가 들려주는 업종별 상담전략_01_교사(공무원)편(1707) 베스트FP가 들려주는 업종별 상담전략_02_교사(공무원)편(1708) 성공 FP를 위한 실전 시장개척 노하우_01(1708) 성공 FP를 위한 실전 시장개척 노하우_02(1708) 특강_영업 고수에게 배운다_Attention의 미학_01(1708) 특강_영업 고수에게 배운다_Attention의 미학_02(1709) 특강_03_처음이자 마지막 나의직업 보험설계사(1)(1709) 특강_03_처음이자 마지막 나의직업 보험설계사(2)(1710) 특강_말하는 대로 말이되는 애드립의 기술_01(1710) 특강_말하는 대로 말이되는 애드립의 기술_02(1711) 특강_보험영업, 프로가 될것인가 포로가 될 것인가(1)(1711) 특강_보험영업, 프로가 될것인가 포로가 될 것인가(2)(1801) 파워 고객상담_01_상담 프로세스의 재설계(1801) 파워 고객상담_02_백지상담의 핵심원리(1802) FP라면 알아야 할 파워포인트 기초_01(1802) FP라면 알아야 할 파워포인트 기초_02(1802) 특강_18_01_쉽을 모르니까 영업이 어렵지 (1)(1802) 특강_18_01_쉽을 모르니까 영업이 어렵지 (2)(1802) 파워 고객상담_03 : 저축성보험&필수질문(1802) 파워 고객상담_04_보장성보험&필수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