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4_문제파악과 해답지 찾기 > 정규과정

(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4_문제파악과 해답지 찾기 > 정규과정

이하연 (2102) 위드 코로나, 비대면 영업전략_04_문제파악과 해답지 찾기

강의포인트
이번 시간을 통해 꼭 알아야 할(?) 세가지 핵심사항
1. 2. 고객거절 4가지 극복 해결안
2. 고객거절, 반론 극복 커뮤니케이션 스킬
3. 고객의 니즈를 내가 찾아주기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