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 고객유형별 변액보험 핵심 판매포인트_02 > 정규과정

(2103) 고객유형별 변액보험 핵심 판매포인트_02 > 정규과정

전상현 (2103) 고객유형별 변액보험 핵심 판매포인트_02

강의포인트
이번 시간을 통해 꼭 알야야 할(?) 세가지 핵심사항
1. 상품선정을 위해 고객의 투자목적,성향을 먼저 파악한다
2. 상품선정을 위해 고객의 실행 가능성 여부를 파악한다
3. 고객에게 유,불리한 점과 절세포인트를 알려준다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