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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정보가 다양해져서 고객님이 선택을 망설이는 요소들이 많아진다.
요즘의 MZ 세대의 성향은 개인의 행복을 공유, 상품보다는 경험 , 물건구매시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는 미닝아웃, 미래보다 현재, 플렉스 문화 등이 있다.
그러므로 보험상품을 통해
자발적으로 고객님이 SNS 에 알릴 수 있는 거리를 만들어주는것도 중요한것 같다.
강사님이 젊은 나이에도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중 하나로는 고객관리가 아닐까 싶다. 꾸준히 고객관리하는 시스템을 영업 초기부터 잡아둔다면 저절로 소개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여러모로 유익한 강의였다.
요즘의 MZ 세대의 성향은 개인의 행복을 공유, 상품보다는 경험 , 물건구매시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는 미닝아웃, 미래보다 현재, 플렉스 문화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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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발적으로 고객님이 SNS 에 알릴 수 있는 거리를 만들어주는것도 중요한것 같다.
강사님이 젊은 나이에도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중 하나로는 고객관리가 아닐까 싶다. 꾸준히 고객관리하는 시스템을 영업 초기부터 잡아둔다면 저절로 소개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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