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1회_거절 극복 네비게이션 > 수강후기

(21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1회_거절 극복 네비게이션 > 수강후기

수강후기 & 나만의 콘텐츠 활용법

집단지성의 힘으로 확인하는 생생한 콘텐츠활용 노하우

세일즈 인사이트 (21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1회_거절 극복 네비게이션
작성자 박*용 조회 228회 작성일 24-04-30 16:42

본문

본 강의를 통해 거절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잘 배웠습니다.
고객과의 상담에서 거절을 당했을 때, 멘탈이 무너지거나 의욕이 상실되기 마련인데 강사님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방안들을 통해 극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홈쇼핑 세탁기 판매와 같은 구체적 예시를 통한 강의 방식은 내용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품을 제안할 때 단점은 인정하고, 고객에게 장점을 강조하라는 강사님의 말씀을 잘 적용하여 영업 능력을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또한 고객의 거절이 아닌 내가 먼저 내 상품을 거절하지 않는지 항상 고민하고 생각하여 고객들의 거절을 줄여나가겠습니다.

항상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