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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분들에게 사망보험에 대해 제안드릴 때, 죽음에 대해 이야기꺼내는 것이 어려워 이 강의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제 예상에 맞게 본 강의에서는 1강부터 고객에게 어떻게 포커스를 맞춰 조심스럽게 사망보험을 제안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죽음이란 어렵고 피해야하는 것이 아닌 사망보험을 제안해 고객의 가족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포 마케팅이 아닌 진정성이 담긴 영업으로 체계적으로 성과를 거두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은 가족에게 도움이 되는 사망보험이니만큼 용쌤의 강의 내용처럼 가족구성원, 재무상태, 미래 등을 고려하여 정형화된 보험 설계 제안이 아닌 각 고객에게 맞는 보험을 설계하여 영업한다면 고객도 저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심스러웠던 사망보험에 대해 한층 다가가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죽음이란 어렵고 피해야하는 것이 아닌 사망보험을 제안해 고객의 가족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포 마케팅이 아닌 진정성이 담긴 영업으로 체계적으로 성과를 거두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은 가족에게 도움이 되는 사망보험이니만큼 용쌤의 강의 내용처럼 가족구성원, 재무상태, 미래 등을 고려하여 정형화된 보험 설계 제안이 아닌 각 고객에게 맞는 보험을 설계하여 영업한다면 고객도 저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심스러웠던 사망보험에 대해 한층 다가가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