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위기가 기회다.
상품의 부가적인 부분을 설명하려하지 말고
상품의 " 본질 " 을 고객에게 설명하여 고객을 설득 해라.
준비해 온 상품이 " 왜 " 고객님께 필요한지
고객 상황에 맞는 적절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는지
늘 생각하며 세일즈 하겠습니다.
" 편견을 극복할 실력을 향상 시켜라 "
오늘 강의도 감사합니다.
상품의 부가적인 부분을 설명하려하지 말고
상품의 " 본질 " 을 고객에게 설명하여 고객을 설득 해라.
준비해 온 상품이 " 왜 " 고객님께 필요한지
고객 상황에 맞는 적절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는지
늘 생각하며 세일즈 하겠습니다.
" 편견을 극복할 실력을 향상 시켜라 "
오늘 강의도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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