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 위대한 도전 세일즈_보험은 공감의 예술이다 > 수강후기

(2108) 위대한 도전 세일즈_보험은 공감의 예술이다 > 수강후기

수강후기 & 나만의 콘텐츠 활용법

집단지성의 힘으로 확인하는 생생한 콘텐츠활용 노하우

세일즈 인사이트 (2108) 위대한 도전 세일즈_보험은 공감의 예술이다
작성자 조*조 조회 417회 작성일 22-07-18 18:18

본문

보험은 '공감의 예술' 이다 라는 말로 표현을 해주었는데 뭔가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철학과 가치관으로 설계사가 설계하는 것에 따라 수만가지의 상품이 나오기 때문에 예술작품이라 말씀하는 것을 보고 지금 이일을 하는것에 대해 마음가짐이 달라지는 순간입니다.
어떤마음가짐으로 일에 임하는지에 따라 일이 잘풀리고 안풀리고 하는 것 같습니다.
영업인으로서의 스스로 지식과 인격 품격을 차리고 믿음과 신뢰를 위해 항상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예술가의 가치는 스스로 매겨지는 것으로 느껴져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 항상 마인드컨트롤과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영업한다면 좀 더 나 자신의 자신감과 자존감이 높아져 일을 더 잘 할 것같습니다.

고객을 만나게 된다면 고객을 위한 나만의 고유한 스킬과 상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보험업은 참으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영업직들도 좋지만 보험영업은 누가 어느 정도 노력하고 상품을 만드냐에 따라 비교가 되기 때문에 노력과 끈기로 힘들어도 버티며 열심히 잘 헤쳐나갈 것입니다.

강사분께서 당근마켓에서도 보험을 팔았다고 하는데 정말 영업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많은 것 같습니다. 후츠파라는 책을 읽고나서 시야를 크게 보게 되었는데 아직 부족한 것같습니다. 저만의 시장을 만드는 것을 연구해봐야겠습니다.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