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204) 질병후유장해 제대로 이해하기_01
6월 질병후유장해 타겟팅 영업을 목표한만큼 유익한 학습이었습니다.
장애인구가 20명중 1명. 연령별 18-64세인구에 분포. 90퍼센트가 후천적. 그중 50퍼가넘는 사람이 질병에관련된 장애.
이것으로 질휴 피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2204) 질병후유장해 제대로 이해하기_02(사례 편)
고혈압, 당뇨, 절단, 치아상실, 치매, 인공관절 등 질병에 관련된 부분은 모두 나오는 범위가 가장 넓다는것을 다시한번 익히게 되었습니다.
역시 질휴 피티로 쓸것이며, 유병자 질휴상품도 생각해 고객범위를 넓게하여 피티 준비하도록하겠습니다.
6월 질병후유장해 타겟팅 영업을 목표한만큼 유익한 학습이었습니다.
장애인구가 20명중 1명. 연령별 18-64세인구에 분포. 90퍼센트가 후천적. 그중 50퍼가넘는 사람이 질병에관련된 장애.
이것으로 질휴 피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2204) 질병후유장해 제대로 이해하기_02(사례 편)
고혈압, 당뇨, 절단, 치아상실, 치매, 인공관절 등 질병에 관련된 부분은 모두 나오는 범위가 가장 넓다는것을 다시한번 익히게 되었습니다.
역시 질휴 피티로 쓸것이며, 유병자 질휴상품도 생각해 고객범위를 넓게하여 피티 준비하도록하겠습니다.
- 이전글(2201)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50대 고객에게 어필하는 신박한 연금 공략법 22.07.20
- 다음글(2108) 위대한 도전 세일즈_보험은 공감의 예술이다 22.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