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 사업가 고객과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_01 #사업가고객 #공감대형성 #VIP시장개발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사업하는 분의 고민을 알아야 공감대를 형성한다. 2. 사업하는 분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들어주기 3. 고객이 말하지 않아도 고민 알아보는 방법 4. 공감대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 (2105) 4세대 실손보험 시행에 따른 실손보험 컨설팅 총정리_02_2세대 실손보험김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생명보험_2025년 12월장신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2_보험금청구권 신탁: 유가족의 미래를…백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5) 4세대 실손보험 시행에 따른 실손보험 컨설팅 총정리_02_2세대 실손보험김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3_각종 배상책임의 이해 및 사례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9) 치매, 간병보험 총정리!_03_치매/재가/시설급여 마스터! 총정리!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9) 치매, 간병보험 총정리!_02_치매 환자와 요양보호사 각자의 고충!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위대한 도전 세일즈_AI 시대 금융집짓기 재무설계의 가치오상열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