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 사업가 고객과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_02 #사업가고객 #공감대형성 #VIP시장개발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사업하는 분의 고민을 알아야 공감대를 형성한다. 2. 사업하는 분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들어주기 3. 고객이 말하지 않아도 고민 알아보는 방법 4. 공감대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 (2110) 코칭으로 하는 리쿠르팅_01_현 리쿠르팅 시장의 실체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9)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4_대장용종으로 가족계약하기(2)장세윤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Top세일즈맨의 소개 노트를 훔치다_01_소개 성공전략_Ship 만들기김도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9)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3_대장용종으로 가족계약하기(1)장세윤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7)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1_상담 방향잡기장세윤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1) 위대한 도전 세일즈_어쩌다 영업인의 행복한 롱런김지율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1) 거절없는 DB활용법_02_DB 세일즈로 전환점 만들기이준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4) 자동차보험을 알면 시장이 보인다_02_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김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