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1_신탁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백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2025 보험금융시장의 상품트렌드와 마케팅 경향_손해보험 편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5) 4세대 실손보험 시행에 따른 실손보험 컨설팅 총정리_04_실손보험 관련제도김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2_보험금청구권 신탁: 유가족의 미래를…백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2)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신탁 솔루션_01_신탁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백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Top세일즈맨의 소개 노트를 훔치다_02_소개 성공전략_Habit 만들기김도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5) 보험금 청구! 알아야 당하지 않는다_01김환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Top세일즈맨의 소개 노트를 훔치다_01_소개 성공전략_Ship 만들기김도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