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2304) 갑상선질환 메디컬화법 파워상담임정운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4) 갑상선질환 메디컬화법 파워상담임정운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1) 유병장수 위험을 헷지하는 장기요양제도 필수이해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6) 코스피 3,000시대!! 다시보는 변액보험_03_변액보험,최근 경제흐름에 대비…박준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4_배상책임 정리 및 장기보험 컨설팅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1_배상책임 기본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기초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3_각종 배상책임의 이해 및 사례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생보출신도 한번에 이해하는 실손보험 판매전략_01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