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2409) 운전자보험으로 영업 틈새시장 공략하기!_01유선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1) 2025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2_2025년 달라진 혜택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1) 2025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3_필드 세일즈 컨셉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6) 실손보험 변천사 이해와 고객 컨설팅전략_02김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12) 위대한 도전 세일즈_작은 노력이 만드는 거대한 변화이세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9) 원점에서 다시보는 보험영업 프로세스(지인 및 소개시장)_01박지민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8) 몰라서 못쓰는 가성비 최고 끝판왕_일상배상 책임보험_02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6) 실손보험 변천사 이해와 고객 컨설팅전략_01김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