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2311) 헷갈리는 연금세제 한번에 정리하기_01_연금과 과세기준신철규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6) 여성고객 상담을 위한 부인과질환 이해와 파워RP_04_난소이다원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1) 헷갈리는 연금세제 한번에 정리하기_01_연금과 과세기준신철규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1) FP를 위한 언더라이팅_02_부담보 Q&A와사례분석이경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6) 특약으로 풀어보는 태아보험 판매전략_01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6) 특약으로 풀어보는 태아보험 판매전략_04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6) 특약으로 풀어보는 태아보험 판매전략_03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3) 헷갈리는 실손보험 변천 한방에 정리하기_02김태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