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 통하는 상담화법_01_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 #초회상담 #상담화법 #보장설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꼭 알아야 할 핵심사항 세가지! 1. 보장분석을 받고 싶게끔 사례 제시하기 2. 나를 모르면 고객이 손해? 3. 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은? (2207) 위대한 도전 세일즈_하석태의 'HST' 세일즈 성공법칙하석태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2) 김효석의 거침없는 초대석_시련은 결코 나를 멈출 수 없다김효석, 김윤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12) 위대한 도전 세일즈_작은 노력이 만드는 거대한 변화이세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6) 실손보험 변천사 이해와 고객 컨설팅전략_02김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위대한 도전 세일즈_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김성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802) 특강_18_01_쉽을 모르니까 영업이 어렵지 (2)정재윤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