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 4강_실손보험으로 거절하는 고객 거절처리 #리모델링 #보장분석 #실손보험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리모델링 설득이 아닌 납득, 명백한 근거를 찾자 2. 고객이 거절할 수 없는 납득시키는 화법 3. 차별화된 제안의 근거, 클로징을 높인다 (2310) 절대 물러서지 않는 거절처리의 원리와 비밀_02_효과적인 거절처리 1,2,3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0) 절대 물러서지 않는 거절처리의 원리와 비밀_01_고객의 거절을 다루는 방법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0)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10월_이은지 FP 시간관리 특집박승용, 이은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9) 4강_실손보험으로 거절하는 고객 거절처리고정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2) 고객이 부담을 가질 필요없는 DB상담_01 (TA)김지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0) 손보출신도 쉽게 판매하는 변액보험 상담_03_변액보험의 선입견 거절처리(2)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