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4_나만의 고객관리 방법 만들기 #영업역량 #고객관리방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기존고객 만족과 신규고객 창출에 꼭 필요한 고객관리 2. 기존에 일률적인 고객관리에서 벗어나라. 3. 고객에게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고객관리로 특별함을 만들어라 4. 잘 준비한 고객관리로 소개가 생성되도록 하라. (2501) 2025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3_필드 세일즈 컨셉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1) 2025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2_2025년 달라진 혜택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1) 2025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1_연말정산 이해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10) 지금 시대에 맞는 보험영업 프로세스_05 : 생명보험 세일즈와 고객관리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1) 2024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2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1) 2024 연말정산의 이해와 세일즈 컨셉_01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