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 생생! 세일즈 프로세스의 새로운 접근_02_초회상담을 위한 접근과 컨설팅 노하우 #초회상담 #고객상담 #세일즈프로세스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세일즈 프로세스의 새로운 접근 - 2 Step 2. 2 Step – Like 단계에서의 활동 요소 (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2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1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0) 절대 물러서지 않는 거절처리의 원리와 비밀_02_효과적인 거절처리 1,2,3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0) 절대 물러서지 않는 거절처리의 원리와 비밀_01_고객의 거절을 다루는 방법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10) MBTI, 성격유형을 통해 이해하는 차별화된 고객 상담전략_04설지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10) MBTI, 성격유형을 통해 이해하는 차별화된 고객 상담전략_03설지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