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진료비영수증 해설 고객상담 전략_02 #진료비영수증 #상담전략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기준병실 vs 상급병실 2. 상급병실료 가입시기별 보상여부 3. 할인 전 실비 vs 할인 후 실비 (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2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1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0) 절대 물러서지 않는 거절처리의 원리와 비밀_02_효과적인 거절처리 1,2,3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0) 절대 물러서지 않는 거절처리의 원리와 비밀_01_고객의 거절을 다루는 방법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10) MBTI, 성격유형을 통해 이해하는 차별화된 고객 상담전략_04설지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10) MBTI, 성격유형을 통해 이해하는 차별화된 고객 상담전략_03설지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