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2505)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 설계 특약 총정리_04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5)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 설계 특약 총정리_03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4)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 설계 특약 총정리_02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4)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 설계 특약 총정리_01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2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위대한 도전 세일즈_종신 MDRT 주훈의 '위대한 세일즈맨의 원칙'_01주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