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1_고객의 관심사를 불러 일으키는 상담 #영업역량 #공감대형성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상담의 가장 기본인 경청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한다 2. 상담은 말 그대로 상호 대화, 혼자 떠들지 않는다 3. 초회면담에서 상담의 거의 대부분이 결정됨을 이해한다 4. 다음 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도록 한다 (2108) 위대한 도전 세일즈_보험은 공감의 예술이다박관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11) 화재보험이 가장 쉬웠어요_03_화재 원인 별 공감화법 활용하기조대수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10) 성공하는 FP의 영업 비밀노트_02_세일즈는 소개팅 처럼박준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2_고객이 스스로 알려주는 FF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1_고객의 관심사를 불러 일으키는 상담전상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912) 사업가 고객과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_02문길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