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 통하는 상담화법_01_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 #초회상담 #상담화법 #보장설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꼭 알아야 할 핵심사항 세가지! 1. 보장분석을 받고 싶게끔 사례 제시하기 2. 나를 모르면 고객이 손해? 3. 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은? (2312) 통하는 상담화법_02_보장의 원칙을 다시 세우다이은정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12) 통하는 상담화법_01_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상담이은정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3) 보장성 보험 PC 청약확률 200% 높이기_03_표준 보험분석 프레임 Clos…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1) 약관을 활용한 계약받는 증권 RP_02_증권분석 활용 필수 보장설계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708) 사례분석을 통해보는 실전 보장설계_04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708) 사례분석을 통해보는 실전 보장설계_03배경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