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2303) 보장성 보험 PC 청약확률 200% 높이기_03_표준 보험분석 프레임 Clos…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3) 보장성 보험 PC 청약확률 200% 높이기_02_대한민국 보험 1P정리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3) 보장성 보험 PC 청약확률 200% 높이기_01_PC상담 원리 다시보기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7)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1_상담 방향잡기장세윤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1) 시드머니 상담프로세스의 이해_02_자산관리 로테이션 만들기김화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1) 시드머니 상담프로세스의 이해_01_자산관리 핵심이슈 2가지김화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