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2_상담을 잘하는 FP는 무엇을 준비할까 #보험상담 #상담준비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나를 이해하고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분류 2. 서로의 성향을 알고 매칭한다 3. 막연한 고객분류가 아닌 실제 고객을 분류한다 4. 상담 전 터치와 질문을 준비하고 상담환경을 파악한다 (2303) 보장성 보험 PC 청약확률 200% 높이기_03_표준 보험분석 프레임 Clos…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3) 보장성 보험 PC 청약확률 200% 높이기_02_대한민국 보험 1P정리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3) 보장성 보험 PC 청약확률 200% 높이기_01_PC상담 원리 다시보기박승용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7)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1_상담 방향잡기장세윤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1) 시드머니 상담프로세스의 이해_02_자산관리 로테이션 만들기김화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1) 시드머니 상담프로세스의 이해_01_자산관리 핵심이슈 2가지김화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