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1) 위대한 도전 세일즈_왜 FP에게 보상인가 #보상 #영업역량 좋아요 강의포인트 FP로 시작하여, 팀장.지점장을 거쳐, 손해사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봉록 대표를 통해 영업현장에서 보상의 중요성과 분쟁사례를 알아보고, 고객 차별화 방안을 학습한다. (2510) DB영업도 경쟁이다_이기는 TA_02_플랫폼DB,온라인DB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0) DB영업도 경쟁이다_이기는 TA_01_퍼미션DB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4_SALES PROCESS 7LEVEL x AI WRAP-UP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3_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해요 : Referral (소개요청)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2_고객으로서의 첫 IMPACT : 증권전달 (Policy Delivery)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1_SMART 계약체결 : Presentation & Closing (2)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