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2_고객이 스스로 알려주는 FF #영업역량 #공감대형성 #Fact Finding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보장분석과 가입설계의 기초자료인 고객정보 받는 법 2. 올바른 초회 면담에 이어 FF를 잘 받는법 3. 세부적인 FF를 받아야 고객만족도가 높다 4. FF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재정립한다 (2510) DB영업도 경쟁이다_이기는 TA_02_플랫폼DB,온라인DB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0) DB영업도 경쟁이다_이기는 TA_01_퍼미션DB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4_SALES PROCESS 7LEVEL x AI WRAP-UP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3_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해요 : Referral (소개요청)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2_고객으로서의 첫 IMPACT : 증권전달 (Policy Delivery)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8) 11_SMART 계약체결 : Presentation & Closing (2)김현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