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_04_나만의 고객관리 방법 만들기 #영업역량 #고객관리방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기존고객 만족과 신규고객 창출에 꼭 필요한 고객관리 2. 기존에 일률적인 고객관리에서 벗어나라. 3. 고객에게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고객관리로 특별함을 만들어라 4. 잘 준비한 고객관리로 소개가 생성되도록 하라. (2202)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당신의 영업멘탈은 건강하십니까박지민, 임동원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1)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50대 고객에게 어필하는 신박한 연금 공략법신승식, 박지민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두 설계사의 슬기로운 보험생활_2022년 건강보험료 2차 개편 대응 상담전략박지민, 신승식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Top세일즈맨의 소개 노트를 훔치다_04_소개 성공전략_100일만 미쳐라김도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Top세일즈맨의 소개 노트를 훔치다_03_소개 성공전략_Market 만들기김도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Top세일즈맨의 소개 노트를 훔치다_02_소개 성공전략_Habit 만들기김도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